SEARCH AD
이용자가 검색창에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혹은 내 광고와 연광성이 높은 콘텐츠 페이지에
이용자가 방문했을 때, 홈페이지로 연결될 수있는 홍보 채널을 제공하는 광고입니다.
SEARCH AD
이용자가 검색창에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혹은 내 광고와 연광성이 높은 콘텐츠 페이지에
이용자가 방문했을 때, 홈페이지로 연결될 수있는
홍보 채널을 제공하는 광고입니다
NAVER Search Advertising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검색 사용자에게 사이트와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네이버의 대표적인 마케팅이며, 종류로는
파워링크, 쇼핑검색, 파워 컨텐츠, 브랜드 검색
등이 있습니다.
KAKAO Search Advertising
카카오 검색광고
다음 카카오 검색 사용자에게 사이트와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카카오의 대표적인 마케팅으로, Daum,
카카오톡, 제휴 매체 등 다양한 지면에 검색 결과
또는 텍스트형 배너 형태로 노출
GOOGLE Search Advertising
구글 검색광고
글 검색광고는 사용자의 나이, 위치 등을 모두 고려하여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와 가장 연관성이 높은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NAVER Search Advertising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검색 사용자에게 사이트와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네이버의 대표적인 마케팅이며,
종류로는 파워링크, 쇼핑검색, 파워 컨텐츠, 브랜드 검색 등이 있습니다.
KAKAO Search Advertising
카카오 검색광고
다음 카카오 검색 사용자에게 사이트와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카카오의 대표적인 마케팅으로,
Daum, 카카오톡, 제휴 매체 등 다양한 지면에 검색 결과 또는 텍스트형 배너 형태로 노출
GOOGLE Search Advertising
구글 검색광고
글 검색광고는 사용자의 나이, 위치 등을 모두 고려하여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와 가장 연관성이 높은 광고를 노출시킵니다.